koreacoupon.org
상점 아디다스 공홈 쿠폰

아디다스 공홈 쿠폰 제공 사월 2024

아디다스 공홈 쿠폰을 (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와 프로모션 코드을 복사 한 다음 온라인 상점의 할인 쿠폰 필드에 입력하여 더 저렴한 가격을 즐기십시오. ᐅ 최고의 거래: 러닝 에센셜 7/8 레깅스 60% Off!

  • 모든
  • 쿠폰 코드
  • 혜택
  • 무료 배송

광고

  • adidas.com

    한 번의 클릭으로 결제 시 모든 Adidas 코드를 적용합니다.

    2,000,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신뢰함

    검증됨

  • FAQ for Adidas

    Adidas에서는 어떻게 배송해 주나요?

    Adidas에서는 순풍택배가 직접 배달이 안 되는 지역은 알아서 EMS로 연결해드리겠습니다. 직장 주소를 적어주시면 토요일, 일요일과 법정 공휴일 배송 시간이 순연됩니다. 사전 판매 상품, 인쇄류 상품 및 일부 특수 상품 또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 페이지 및 아디다스의 통지를 기준으로 위의 배송 기한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공식 앱은 현재 일반 배달만 지원되며, 당분간 일반달 이외의 배송 방법은 선택하실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Adidas에서는 구매한 제품에 대해 환불을 해주나요?

    Adidas의 반품 및 교환 규칙은 7일간의 이유 없는 반품 및 교환 규칙, 품질 문제가 있는 상품의 반품 및 교환 규칙 및 관련 처리 절차, 시간 등을 이해하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상품 수령일 즉 물류서류상 서명일 기준으로 하며 다음날부터 7일 이내에 본 점포에서 특별한 상품 또는 상황에 대해 더 긴 이유 없는 반품 및 교환기간을 별도로 통지하지 않는 한, 무단 반품 또는 교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된 상품이 아래 기재된 반품조건, 교환신청의 경우 교환특별규칙을 추가로 준수해야 하는 경우에만 7일간 이유없는 교환규칙에 따라 교환을 수락합니다. 할인, 프로모션 상품은 동일한 7일 동안 이유 없는 반품 및 교환 규칙이 적용됩니다.

    Adidas의 회원은 어떤 혜택을 받나요?

    Adidas에서는 회원이 회원 채널에서 쇼핑을 할 경우, 실제 지불한 소비 금액에 대해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예를 들어 회원이 실제로 500.8위안을 내면 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이 상기 채널에서 소비할 때 받는 모든 현금할인 및 각종 쿠폰, 할인쿠폰으로 공제되는 금액 부분은 포인트에 산입되지 않습니다. 주문의 실제 지불 금액이 인민폐 12,000위안 이상이고 주문에 따라 구매한 상품이 5개 이상인 경우 주문에 따른 전체 소비 금액은 적립되지 않으며, 동일한 회원이 같은 날 하나 이상의 채널에서 5개 이상의 주문을 누적 구매한 경우 주문의 일부를 초과하는 소비 금액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Adidas에서는 어떤 지불 방식이 가능한가요?

    Adidas에서는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여 고객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으로는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Discover와 같은 국제 신용카드뿐만 아니라 해당 국가에서 발행된 신용카드도 가능합니다. 또한 PayPal, Apple Pay, Affirm, Klarna, Afterpay와 같은 다양한 디지털 지갑과 분할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디다스 기프트 카드도 이용 가능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결제 수단들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분들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Adidas 쿠폰가 작동하지 않는데 왜 그렇죠?

    다음은 Adidas 할인 쿠폰이(가) 유효하지 않을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이유입니다.구매하려는 제품에 Adidas의 프로모션 코드가 적용 가능한지, 기한이 만료되었는지, 혹은 이전에 사용한 적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만약 모든 조건이 부합되지만 부작동 원인을 여전히 알수 없다면 Adidas을 통해 연락을 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Adidas의 최신 할인 정보는 어디서 찾아볼 수 있나요?

    Adidas은(는) adidas.com 홈페이지에 최신 할인 정보를 게시합니다.Adidas에 대한 최대 60%개의 할인을 koreacoupon.org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며 평균적으로 ₩24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Adidas의 할인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Instagram, Facebook 등과 같은 소셜 플랫폼을 팔로우하세요

    Adidas의 온라인 할인 쿠폰는 얼마나 있나요?

    매번 koreacoupon.org에서 발행하는 Adidas 할인 쿠폰의 수량은 정해진게 아니며 해당 시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최신 할인은 adidas.com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고 자세한 사항은 koreacoupon.org에 방문하셔서 확인해 주세요.특정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didas.com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Adidas에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이 있나요?

    물론입니다. Adidas의 블랙프라이데이 캠페인이 추수감사절 정리 세일로 시작됩니다! 모든 Adidas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를 놓치지 마세요.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 매상

      SSF SHOP에Rs79000 부터Top Brand 획득

      혜택

      만료 18-4-24 SSF SHOP 할인 코드
    • 40%

      할인

      Season 주문하면 40% 세일

      혜택

      만료 23-4-24 Evo 할인 코드
    • $1

      할인

      $1.99부터 시작하는 게임 및 DLC 가격 PlayStation

      혜택

      만료 23-4-24 PlayStation 할인 코드
    • 40%

      할인

      파타고니아, 컬럼비아, 노스페이스 — 최대 40% 할인

      혜택

      만료 23-4-24 SCHEELS 할인 코드
    • 매상

      유이크 겨울 타임 세일

      혜택

      만료 5-1-23 유이크 할인 코드
    • 40%

      할인

      Esb New Year Sale Up To 40%

      혜택

      만료 7-1-23 Esb 할인 코드

    계속하시면 쿠키 정책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