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oupon.org
상점 Airbnb 쿠폰

Airbnb 쿠폰 코드 & 할인 쿠폰 삼월 2024

당사 사이트에서 Airbnb 할인 쿠폰 및 프로모션 코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irbnb 쿠폰을 사용하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오퍼: AirBNB.com 10%프로모션 코드 사이트 Wide.

  • 모든
  • 쿠폰 코드
  • 혜택

광고

  • airbnb.com

    한 번의 클릭으로 결제 시 모든 Airbnb 코드를 적용합니다.

    2,000,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신뢰함

    검증됨

  • FAQ for Airbnb

    Airbnb에서는 환불을 해주나요?

    Airbnb에서는 모든 수수료를 포함한 전액 환불을 해드립니다. 체크인 30일 전까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체크인 30일 전부터 체크인 전까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까지 취소하면 총 숙박 요금의 50% 및 수수료, 청소비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현지 시간으로 오후 12시 전까지 취소하면 남은 숙박일에 대한 숙박 요금은 50% 환불되지만 수수료, 청소비는 환불 불가합니다. 현지 시간으로 오후 12시 이후에 취소하면 당일 숙박 요금과 수수료, 청소비는 환불되지 않으며, 남은 숙박일에 대한 숙박 요금의 50% 환불이 됩니다. 게스트가 체크인 전에 예약을 취소하면 서비스 수수료가 환불됩니다. 게스트가 기존 예약과 기간이 일부라도 겹치는 예약을 하는 경우, 예약 취소 시 서비스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Airbnb에서는 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

    Airbnb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싶은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할부 결제를 고려해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초과 결제 결제 요금제를 사용하면 몇 주 또는 몇 달에 걸쳐 여행 요금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과 시기에 대한 유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결제 계획을 수락하면 소규모 단기 임대를 할 수 있습니다. 각 결제 시기는 여행 시기와 무관합니다. 현재 두 가지 초과 시 결제 계획을 제공합니다. 4회 결제하고 월 단위로 결제합니다. 현재 미국 및 캐나다 거주자 대부분이 결제 계획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irbnb에서는 어떤 결제 방식이 가능한가요?

    Airbnb에서는 결제 계좌가 등록된 국가에 따라 여러 종류의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고객님께서는 결제 페이지에서 국가를 선택하시면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을 선택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최근 미국 혹은 캐나다 거주자를 위해 이용한 할부 결제 옵션 두 가지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할부 결제도 가능합니다. 비자, 디스커버, 마에스트로, 마스터카드 등 주요 체크 혹은 신용카드 결제를 모두 지원하고 있지만 선불 카드는 지원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중국에는 알리페이와 위챗 페이가 가능하고 인도는 payu가 가능합니다.

    Airbnb에서는 후기를 작성할 수 있나요?

    Airbnb은 정직하고 투명한 후기를 바탕으로 운영됩니다. 고객님만의 숙박이 종료되면 호스트와 게스트가 후기를 작성합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한 후기는 게시되기 전까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남긴 후기에 공개 답글을 달 수는 있지만 후기 삭제는 불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하지만 후기 정책에 위배되는 경우에는 삭제됨을 알려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올리신 후기는 작성일, 작성 언어 등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 게스트에게 유용한 순서대로 표시됩니다. 고객님의 예약이 취소되면 호스트의 프로필에 자동 작성된 후기가 게시될 것입니다.

    왜 Airbnb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할 수 없나요?

    Airbnb의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할 수 없다면 이 몇가지를 확인해주세요.Airbnb의 프로모션 코드의 사용기한과 Airbnb 할인 쿠폰 사용 조건을 재차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아직도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Airbnb의 고객 센터에 글을 남겨주시면 저희가 신속하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irbnb의 최신 혜택은 무엇입니까?

    koreacoupon.org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Airbnb의 정보과 혜택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Airbnb의 최신 혜택은 AirBNB.com 10%프로모션 코드 사이트 Wide이며, koreacoupon.org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찾아 보실수 있습니다.자주 Airbnb에 방문해주시면 최신 혜택과 정보를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irbnb에서 몇 개의 쿠폰을 수령할 수 있습니까?

    Airbnb 쿠폰 수량과 관련 정보는 airbnb.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현재 Airbnb에는7개의 Airbnb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더 많은 최신 쿠폰을 받고 싶다면 Airbnb의 소셜 플랫폼을 팔로우하시길 바랍니다!

    Airbnb에는 Black Friday 세일이 있어요?

    예. Airbnb의 Black Friday 이벤트는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Airbnb도 고객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며 2024에 고객에게 할인과 Airbnb 프로모션 코드를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구체적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koreacoupon.org의 Airbnb 페이지에 볼수 있습니다!

    • 30%

      할인

      무료 배송 + 30% 절약 MIJUE T100 5.5″ 스마트폰

      혜택

      만료 30-3-24 Focalprice 할인 코드
    • 30%

      할인

      당신의 요리 전문 지식을 공유해보세요. 그룹을 시작하고 30% 할인

      혜택

      만료 3-4-24 Meetup 할인 코드
    • 20%

      할인

      FutureLab에서 【FUTURE】FREEZONE PLUS 프리존 플러스 백팩 최대 20% 절약 획득

      혜택

      만료 5-4-24 FutureLab 할인 코드
    • 50%

      할인

      Ryanair에서 쇼핑 카트 전체에 대해 50% 할인을 받으세요

      혜택

      만료 30-3-24 Ryanair 할인 코드
    • 매상

      Sekihe에BOSE 보스 정품 UFS-20 Series II 플로어 스탠드 최저Rs1638,000

      혜택

      만료 2-4-24 Sekihe 할인 코드
    • 매상

      서울엘앤디몰 에는+서울엘앤디 전원공급장치 SMPSRs105000부터

      혜택

    계속하시면 쿠키 정책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