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oupon.org
상점 Asset Store 쿠폰

Asset Store 쿠폰 코드 & 판매 사월 2024

우리 사이트에서 큰 거래를 찾으십시오. 주문을 저장하려면 Asset Store 쿠폰, 할인 쿠폰 및 프로모션 코드을 무료로 받으십시오. 오늘의 거래: $30 메가 번들에 30개: 고품질 자산을 최대 95%까지 절약.

  • 모든
  • 쿠폰 코드
  • 혜택

광고

  • assetstore.unity.com

    한 번의 클릭으로 결제 시 모든 Asset Store 코드를 적용합니다.

    2,000,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신뢰함

    검증됨

  • FAQ for Asset Store

    Asset Store에서는 어떤 지불 방식이 가능한가요?

    Asset Store의 거래가 구매 과정에서 실패하기도 합니다. 신용카드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확신하더라도 거래 실패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자원 스토어에서 자원 구매에 성공하지 못한다면, 우선 계정에 있는 청구서 주소가 신용카드의 내역과 일치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여기에는 귀하의 주소, 우편번호 및 국가가 포함됩니다. 또한, 네트워크가 VPN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방화벽이 귀하의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위의 제안을 시도했는데도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자원 구매에 성공할 수 없다면, 대체 결제 수단으로 PayPal을 사용해 보세요. 이것은 일반적으로 성공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결제 방법입니다. 중국 사용자는 알리페이를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Asset Store에서는 구매한 제품에 대해 환불을 해주나요?

    Asset Store현재 환불 요청은 접수되었으며 해당 자원의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제출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환불 신청은 Pending, Approved, Declined의 3가지 상태가 있습니다. 환불요청 내역을 보려면 수직점 Refund History 를 클릭하십시오. 환불 요청이 승인되면 환불은 10일 이내에 원래 결제 계좌로 돌아갑니다. 요청이 Pending 상태이면 고객 서비스 팀 구성원이 요청을 검토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조사 후 요청은 Approved 또는 Declined의 최종 상태에 도달합니다.

    Asset Store의 교환권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Asset Store의 영업팀을 통해 구매하셨다면 교환권이 자동으로 계좌에 입금됩니다. 만약 당신이 출판사로부터 교환권을 받았거나 다른 경우에는 교환권을 당신의 계좌에 추가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열고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때 자동으로 열리지 않으면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창의 오른쪽 상단 이름을 클릭하면 드롭다운 메뉴가 나타날 것입니다. 일반 교환권을 가지고 계시면 교환권 한도가 계좌에 추가되며, 이 교환권으로 교환권 한도의 자산을 무료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권은 일부 거래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Asset Store에서 리소스에 대한 할인을 설정할 수 있습니까?

    Asset Store의 당신은 당신의 기존 자원의 가격을 낮추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판매량을 늘리는 좋은 방법일 수도 있고, 당신이 당신의 고객에게 제공하는 거래의 일부일 수도 있습니다. 리소스 스토어에서 리소스를 직접 할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 자원의 설명 텍스트가 할인을 선언할 수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배너나 로고와 같은 작품의 변경으로 유니티 리소스 스토어의 판촉을 자신의 판촉과 구별하도록 하는 행위는 명시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퍼블리셔 관리자 계정을 통해 가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리소스 스토어 팀에서 검토할 것입니다. 그들이 업데이트를 승인하면 새로운 가격이 리소스 스토어에 나타납니다.

    왜 Asset Store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할 수 없나요?

    Asset Store의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할 수 없다면 이 몇가지를 확인해주세요.Asset Store에서는 한 주문당 하나의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도록 규정이 되었습니다. 한번에 여러가지 코드를 선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시고 유효시간과 사용조건도 확인해주세요.여전히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Asset Store의 고객 센터를 통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Asset Store의 최신 혜택은 무엇입니까?

    koreacoupon.org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Asset Store의 정보과 혜택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koreacoupon.org페이지에서 Asset Store 쿠폰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고,$30 메가 번들에 30개: 고품질 자산을 최대 95%까지 절약과 같은 최신 혜택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Asset Store을 자주 방문하시고 더 많은 혜택과 정보를 받아가세요!

    Asset Store에서 몇 개의 쿠폰을 수령할 수 있습니까?

    Asset Store은 시즌과 이벤트에 따라 고객에게 맞춤형 쿠폰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koreacoupon.org의 Asset Store에서 2개 Asset Store 쿠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최신 쿠폰을 받고 싶다면 Asset Store의 소셜 플랫폼을 팔로우하시길 바랍니다!

    Asset Store에는 Black Friday 세일이 있어요?

    예. Asset Store는 감사절 후에 창고 정리 바겐 할인을 시작합니다! 그 때 당신은 koreacoupon.org에서 Asset Store "Black Friday"에 대한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계속하시면 쿠키 정책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