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oupon.org
상점 TGI Fridays 쿠폰

TGI Fridays 쿠폰 코드 & 할인 쿠폰 사월 2024

당사 사이트에서 TGI Fridays 할인 쿠폰 및 프로모션 코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GI Fridays 쿠폰을 사용하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오퍼: 일부 품목 25% 절약을 즐겨보세요.

  • 모든
  • 쿠폰 코드
  • 혜택
  • 무료 배송

광고

  • tgifridays.com

    한 번의 클릭으로 결제 시 모든 TGI Fridays 코드를 적용합니다.

    2,000,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신뢰함

    검증됨

  • FAQ for TGI Fridays

    TGI Fridays 멤버십 프로그램의 혜택은 무엇입니까?

    TGI Fridays 회원으로서 무료 칩과 살사와 같은 특전을 항상 누리실 수 있습니다! 또한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때 인앱 할인을 받아 애피타이저 가격을 $3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식사 경험을 보다 즐겁고 저렴하게 만들어 줄 특별 제안이 있습니다. 어떤 애피타이저를 선택하든 앱을 통해 할인을 받아 식사에 더 많은 풍미와 가치를 더하세요.

    TGI Fridays에 로열티 프로그램이 있나요?

    적격한 식음료에 지출하는 $1당 1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단 75포인트로 애피타이저, 어린이 용품, 무알코올 음료 또는 디저트를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단 150포인트로 메인 코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TGI Fridays의 포인트 프로그램은 귀하의 충성도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포인트를 적립하면 무료 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은 멤버십 카드를 보여주거나 적격한 각 구매에 대한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것만큼 간단하며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TGI Fridays는 기프트카드를 판매합니까?

    TGI Fridays는 참여 레스토랑에서 전화 또는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제공합니다. 자신에게 주든 친구에게 주든 그들의 기프트 카드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필요와 예산에 맞게 $5에서 $50까지 다양한 액면가의 기프트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프트 카드는 미국의 TGI Fridays 레스토랑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맛있는 식사 경험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TGI Fridays는 주문 취소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TGI Fridays를 통해 주문할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픽업", "커브사이드" 또는 "배달"을 선택하고 "가능한 한 빨리" 주문을 요청하는 주문의 경우 이러한 주문은 취소할 수 없는 것으로 간주되며 환불 가능한 지불. 그러나 향후 주문 시간 내에 주문하는 경우 향후 주문 시간 60분 전에는 주문을 취소하고 사용한 원래 결제 수단으로 전액 환불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이 시간 제한이 지나면 주문을 더 이상 취소할 수 없으며 금액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왜 TGI Fridays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할 수 없나요?

    TGI Fridays의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할 수 없다면 이 몇가지를 확인해주세요.TGI Fridays에서는 한 주문당 하나의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도록 규정이 되었습니다. 한번에 여러가지 코드를 선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시고 유효시간과 사용조건도 확인해주세요.여전히 의문이 남는다면 TGI Fridays의 고객 센터나 소셜 플랫폼을 통해 연락 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TGI Fridays의 최신 혜택은 무엇입니까?

    koreacoupon.org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TGI Fridays의 정보과 혜택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koreacoupon.org페이지에서 TGI Fridays 쿠폰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고,일부 품목 25% 절약을 즐겨보세요과 같은 최신 혜택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지금 바로 TGI Fridays을 클릭해서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가세요!

    TGI Fridays에서 몇 개의 쿠폰을 수령할 수 있습니까?

    TGI Fridays 쿠폰 수량과 관련 정보는 tgifriday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현재 TGI Fridays에는2개의 TGI Fridays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TGI Fridays 회원 가입을 하시거나 소셜 플랫폼에서 TGI Fridays을 검색하시고 팔로우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TGI Fridays에는 Black Friday 세일이 있어요?

    예. 연중 가장 저렴하게 TGI Fridays 제품을 구매 하시겠습니까? 2024의 Black Friday 동안 koreacoupon.org의 TGI Fridays 페이지를 팔로우하세요. 고객에게 많은 훌륭한 할인 제품과 특별 TGI Fridays 할인 쿠폰가 제공됩니다!

    • $100

      할인

      $100 이상 주문 시 $40 절약

      혜택

      만료 23-4-24 Justice 할인 코드
    • 40%

      할인

      관광 패스 할인으로 40% 절약

      혜택

    • 매상

      경원 콤프레샤 Kyungwon 왕복동 공기 압축기 Ar5ar20 5마력20마력 할인 상담 환영

      혜택

      만료 23-4-24 Compworld 할인 코드
    • $74

      할인

      CreativeLive: $74에 사진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혜택

    계속하시면 쿠키 정책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읽어보기